2024/05/20 15

우파가 뭉치지 않으면 파멸이다

우파가 뭉치지 않으면 파멸이다 이제부터 무조건 선명한 보수의 대통합이 이루어져야 한다. 윤석열대통령을 중심으로 모두가 하나같이 힘을 합쳐야 한다는 뜻이다. 어렵게 취임한 국민의힘 황우여 비대위원장은 취임사에서 이 위중한 시기에  당이 나가야할 방향을 분명히 했다. 국민의힘당은 공산주의 사회주의 제국주의를 배격하는 자유대한민국의 집권여당임이 분명할 진대, 윤석열대통령을 중심으로, 선명한 보수의 가치로, 모든 자유우파세력은 무조건 하나로 뭉쳐야만 국가의 안위를 지킬 수 있을 것이다. 그러니 지금부터는 홍준표처럼 대통령되고 싶은 욕심하나로 한동훈을 공격하는 비열한 인간유 0 민처럼 배반의 장미를 키우는 사람, 우파인지 좌파인지 왔다갔다 하는 안 0 수 이들 모두는 정신 바짝차리고 선명한 보수의 색깔로 확실하게..

시사 일반상식 2024.05.20

마인드 컨트롤(mind control)

마인드 컨트롤(mind control)[기분좋게 살면 병의 90%는 도망간다.]건강을 위해서는 먹는것도 운동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도 마음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굳이 비중을 둔다면, 음식과 운동은 20%에 달한다면 마음을 잘 관리하는 것이 80%가 되기 때문입니다.행복하고 긍정적인 생각을할때, 면역 세포의 일종인 T림프구(T세포)가 활발하게 제 기능을 발휘하지만시기 ,질투, 분노, 미움, 원망과 두려움, 불평, 낙심, 절망, 염려, 용서못함, 불안과 같은 부정적인 생각이나 감정을 계속 가지게 되면 몸속의 T림프구는 변이를 일으켜, 암세포나 병균을 죽이는 대신 거꾸로 자기 몸을 공격하여 몸에 염증이 생기게 하거나 질병을 일으키는데 이를 이라고 합니다.미국 프린스턴공대 '로버트 잔' 교수는"마음은 아주 미세한..

건강상식 2024.05.20

천재불용(天才不用)

천재불용(天才不用)'재주가 덕(德)을 이겨서는 안된다' 라는 말입니다.요즘 젊은 엄마들은 너 나 할 것 없이 자식(子息)을 천재(天才)로 키우려고 합니다.하지만 세상(世上)에 나가 훌륭한 사람이 되는 것은 천재(天才)가 아니라 덕(德)이 있는 사람입니다.오늘날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尊敬)을 받고 지도자(指導-者)의 위치(位置)에서 사회(社會)를 이끄는 사람은 천재(天才)가 아니라 덕(德)이 높은 사람입니다.사람들은 천재(天才)를 부러워하지만 천재(天才)는 오래가지  못합니다. 하지만 덕(德)은 영원(永遠)합니다.그러므로 머리 좋은 사람으로 키우기 전에 덕(德)을 좋아하고 덕(德)을 즐겨 베풀 줄 아는 사람으로 키워야 할 것입니다.공자(孔子)는 천재불용(天才不用)이라하여 덕(德) 없이 머리만 좋은 사람은 ..

교 양 2024.05.20

영국의 '마이클 브린'이 쓴 "한국인을 말한다

◇한국인을 말한다의 책 내용◇요즘은... 하도 나라가 시끄러워서....머리가 아플 지경인데...그나마 반마음이나 풀리면서....이젠 자부심마저도 좀 생기는것 같애서...한번 읽어보시라고 보내드립니다.지금 우리나라에서 일어나고 있는 희대의 정치 코미디 를 바라 보면서 분노를 뛰어 넘는 서글픔을 느끼는 이 때,이 글로 인하여 조금이나마 '한국인'으로서의 자존심을 회복케 되고 눈물이 나도록 애국심을 끓어 오르게 해 주네요...              영국의 '마이클 브린'이 쓴 "한국인을 말한다"...에서한국인은 부패, 조급성, 당파성 등 문제가  많으면서도 ...또한 훌륭한 점이 정말 많다!라고 표현하면서...1. 평균 IQ 105를 넘는  유일한  나라.2. 일 하는 시간 세계 2위, 평균노는 시간 세계 ..

교 양 2024.05.20

"소만"

오늘은 24절기의 여덟 번째 절기 "소만"입니다.'소만'은 햇빛이 풍부하고, 만물이 생장하여 가득 차는 시기라고 합니다. 이때는 더위도 점차 기세가 오르고 산과 들의 초목이 꽃을 피웁니다.봄에 꽃피운 식물에 작은 열매들이 맺어지는 계절 소만 입니다. 일교차가 큰 시기이니 어느 때보다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소만을 맞아 가족과 함께 푸르른 신록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올 여름 폭염에 대비하십시요

올 여름 폭염에 대비하십시요전문가들은 올해가 60년 만에 오는 후덥지근한 최 고온이 될것이라고 경고하는 한편올해 30일 기온이 무려 45°C 이상일거라고 합니다.현재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은 이미 '폭염'을 겪고 있는데 하루에 십여명씩죽어간다고 합니다.우리나라도 40°C ~ 50°C 사이의 고온 준비를 해야합니다.항상 깨끗한 온(溫)수(25°c)를 천천히 마시세요.차가운물이나 얼음물은 피하세요.후덥지근한 날씨에는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1. 날씨가 40°C가 되면 차가운 물을 마시지 말라고 의사들은 경고합니다.우리의 작은 혈관이 터지거나 막힐 수 있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더운날 어떤 사람이 밖에서 실내로 들어왔는데 땀을 뻘뻘 흘리며, 빨리 열을 식히려고곧바로 찬물로 발을 씻었는데 갑자기 ..

시사 일반상식 2024.05.20

통일 장관, 文 회고록에 “2차 세계대전, 히틀러 믿었다가 발발”

통일 장관, 文 회고록에 “2차 세계대전, 히틀러 믿었다가 발발”김진명 기자입력 2024.05.20. 11:27업데이트 2024.05.20. 12:09  김영호 통일부 장관이 20일 서울 종로구 남북관계관리단 회담장에서 열린 출입기자단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연합뉴스김영호 통일부 장관이 20일 기자간담회에서 북한의 비핵화 진정성을 믿었다는 문재인 전 대통령의 회고록 내용과 관련해 “정세를 오판하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고 비판했다. 특히 김 장관은 이를 더 이상 독일의 영토 확장을 꾀하지 않겠다는 아돌프 히틀러의 말을 믿고 1938년 ‘뮌헨 협정'을 체결했던 네빌 체임벌린 당시 영국 수상의 실책에 빗대었다.문 전 대통령은 지난 17일 발간된 회고록 ‘변방에서 중심으로'에서 “상응 조치가 있다면 비핵..

사회, 경제 2024.05.20

이란, 대통령·외교장관 사망 확인...“헬기 전소된 채 발견”

이란, 대통령·외교장관 사망 확인...“헬기 전소된 채 발견”만수리 부통령 “라이시 대통령 등 탑승자 전원 사망”‘보수강경파 嫡子' ‘차기 최고지도자’로 꼽힌 실세정지섭 기자파리=정철환 특파원입력 2024.05.20. 12:14업데이트 2024.05.20. 17:09  이란 북서부 산악지대에서 발견된 에브라힘 라이시 이란 대통령과 호세인 아미르 압돌라히안 외교장관 등이 타고 있던 헬기의 잔해./로이터 연합뉴스./AFP 연합뉴스이란 당국이 전날 헬기 추락 사고를 당한 에브라힘 라이시 이란 대통령과 호세인 아미르 압돌라히안 외교장관의 사망 사실을 확인했다고 로이터 통신이 20일 보도했다. 모흐센 만수리 이란 부통령은 이날 소셜미디어 엑스를 통해 “라이시 대통령이 탑승한 헬기가 전소된채 발견됐으며 탑승자 전원..

시사 일반상식 2024.05.20

위기의 대한민국 정통 세력, 되살아날 방도는?

위기의 대한민국 정통 세력, 되살아날 방도는?여당이 패배한 근본적 이유는汚名이 된 ‘보수’라는 이름 때문‘젊은 보수’ ‘따뜻한 보수’ 외쳐봐야이미 기울어진 운동장아프지만 보수 이름 도려내고‘자유’의 연고를 바르자“우린 보수파 아니라 자유파다”이름 바로잡아야 나라가 산다송재윤 캐나다 맥매스터대 교수·역사학입력 2024.05.20. 00:17“이름을 불러주기 전에는··· 하나의 몸짓에 지나지 않았다”는 한 시인의 절창처럼 인간은 언어로써 세계를 인식한다. 사물에 알맞은 명칭이 부여되면 ‘하나의 몸짓’은 ‘꽃’이 될 수 있다. 이름이 잘못되면 격렬한 ‘몸짓’도 뿌연 재가 되어 흩날리고 만다. 매사 명(名)과 실(實)이 들어맞아야 세상의 질서가 바로 선다. 산을 물이라 하고 바다를 뭍이라 한다면, 인간세(人間世..

사회, 경제 2024.05.20

누구나 아는 총선 참패 원인 놓고, 與 40일째 백서 공방

누구나 아는 총선 참패 원인 놓고, 與 40일째 백서 공방조선일보입력 2024.05.20. 00:20조정훈 국민의힘 총선백서특위 위원장이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당 총선백서특위 공천관련 평가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뉴스1국민의힘이 총선 이후 패배 원인을 분석하는 ‘총선 백서’ 발간을 놓고 40일째 논란을 벌이고 있다. 최근 총선백서 특위 회의엔 공천관리위원 10명 중 7명이 “정치적으로 이용당하기 싫다”며 불참했다. 일부 낙선자는 “특위가 대통령 책임은 빼고 한동훈 전 비대위원장 책임만 부각시키려 한다”고 반발하고 있다. 특위 위원장인 조정훈 의원에 대해서도 “자신의 당대표 출마를 위해 백서 발간을 이용하려는 것 아니냐”는 비판이 나온다.총선 참패의 가장 큰 원인이 윤석열 대통령의 오만과..

사회, 경제 2024.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