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02 15

아름다운 한강

아름다운 한강1965년에 350만이었던 인구가 팽창하여 천만이 되었다.상수도 소요량이 팽창했지만 그 취수원인 한강은 날이 갈수록 오염이 심화되었다.공장폐수, 축산폐수, 인분이 유입되고 주변을 감싸고 있는 논과 밭으로부터 또 다른 축산물의 인분과 퇴비가 마구유입됐다.가뭄이 들면 바닥이 드러나 악취가 먼 거리에서까지 진동하고 홍수가 나면 논과 밭이 쓸려나갔다.’漢江綜合開發事業‘,전두환은 일본에서 받은 40억 달러 중 10억 달러를 털어내 시궁창 급의 한강을 오늘날의 아름다운 예술품으로 바꾸었다.한강 양안을 따라 54.6km의 초대형 콘크리트 관을 묻어 한강으로 유입되는 모든 오폐수를  통과시켜 중랑, 탄천, 안양, 난지에 있는 하수처리장으로 보내 정화시켰다.210만평의 고수부지를 만들고, 그 위에 유원지, ..

교 양 18:19:23

훌륭한 어머니의 교훈

❤ 훌륭한 어머니의 교훈어느 선생님이 시골 분교에서 교편 생활을 했을 때의 일입니다.학교에 출퇴근을 하려면 시냇물을 건너야 했는데시냇물은 돌을 고정해 놓은 징검다리를 건너가야 하는 곳이었습니다.그런데 어느 날 퇴근을 하기 위해 그 징검다리를 건너고 있는데 돌 하나가 잘못 놓여 있었나 봅니다.선생님은 그 돌을 밟고 미끄러져 물에 빠지고 말았습니다.마침 서울에서 내려오신 어머니가 집에 들어온 아들~~선생님에게 물어 보았습니다.“얘야!어쩌다 그렇게 옷이 다 젖어왔니?”“네!어머니!제가 징검다리를 디디고 시냇물을 건너다가 잘못 놓인 돌을 밟는 바람에 물에 빠졌습니다.”그러자 어머니가 되물었습니다.“그래!그러면 네가 밟았던 잘못 놓인 돌은 바로 놓고 왔겠지?”아들은 머리를 긁적이며,“얼른 집에 와서 옷을 갈아입어..

교 양 18:15:07

이번 서울시 교육감 전산조작

장재언 박사입니다이번 서울시 교육감 전산조작을 수사하는 수사관이 김비호 입니다.지난 금요일 고발인 신분으로 조사 받았는데 본투표와 사전투표에서 받은 득표율이 18% 차이나는 그래프를 확실히 이해 했답니다즉 본투표에서 10만표 이기고 사전투표에서 전산조작으로 18만표 져서 최종 8만표 차이로 패배 했다는 것을 것을 확실히 이해 했습니다이제 내가 고발한 전산실 7명(국장, 과장, 계장, 실무자 4명) 조사해 전산조작 공모관계를 밝히는 것이 최우선이자 지상 목표입니다.어쩌면 하늘이 도와 부정선거를 밝히는 단초가 될것이고 포렌식을 바라는 첫 관문입니다많은 분들이 손편지를 김비호 수사관에게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경기도 과천시 통영로 20 (13807)과천경찰서김비호 수사관매주 금요일 2시 과천경찰서 앞에서 집회 ..

인생

*인생​사람됨이란 마음의 良識 (양식)에 달렸습니다.​말(言)이 번듯하다고 곧 행동이 반듯한 것은 아니며.​얼굴이 곱다고 곧 마음씨가 고운 것도 아닙니다.​學文이 높다고 반드시 人格이 높은 것은 아니며.​富를 쌓았 다고 반드시 德을 쌓은 것도 아닙니다.​진실한 사람은 말로써 말하지 아니하고,정직한 사람은 每事에 곧음이 보입니다.​있어도 인색한 사람이 있는가 하면 없어도 후한 사람이 있습니다.​아는 것이 많아도 모르는 것이 더 많다는 謙遜(겸손)은 진정한 知識人의 美德입니다.​어진 사람은 그 度量이 큰 나무와  같아 제 그늘로 쉼터를 제공합니다.​또한 善한 사람은 그 性品이 꽃처럼 아름다워 제 香氣 로 나비를 부릅니다.​그러나 거짓을 일삼은 사람은 세치의 혀로 불신을 낳고, ​術數에 능한 사람은 스스로 제..

교 양 18:09:43

미국의 "100년 선의"와 중국의 "2천년 패악질"

🎆 미국의 "100년 선의"와 중국의 "2천년 패악질"    사주 (四柱)라고도 하는 팔자 (八字)는 흔히 타고난 운명이나 숙명을 뜻한다.사람은 누구나 타고난 삶의 조건이 있다.부잣집에서 태어나기도 하고 가난한 집에서 태어나기도 한다.이 조건이 운명이자 숙명이기는 하겠지만 절대 바뀔 수 없는 것도 아니라는 사실은모두가 안다.사람만이 아니라 나라에도 운명이나 숙명과 같은 팔자가 있다.한국은 세계에서 팔자가 가장 사나운 나라 중 하나일 것이다.오랜 역사를 통해 중국과 같은 대륙 세력에 끊임없이 시달림을 당했다.일본 같은 해양 세력에서 본 피해도 이루 말할 수 없다.큰 전쟁만 50여 차례 당했다. 중국이 김일성과 모의한 6·25 남침은 한 사례일 뿐이다.왜구 정도의 침략은 헤아릴 수도 없다.나라를 통째로 들..

- 김일성도 울고 갈 김대중 기념물 -

- 김일성도 울고 갈 김대중 기념물 - 김대중은 문재인처럼 공산주의자였다. 그 사실을, 지금은 작고한 김대중 측근 이택돈 씨가 밝힌 바 있다. 이것은 11월 20일 미국의 기밀문서 해제 문건으로 드러난 팩트다. 이택돈은 안양에서 4선을 했던 인물이다. 따라서 김대중은 공산주의자이면서, 거짓말과 탐욕으로 국민을 속인 인물이다. 선(善)보다는 악(惡)으로 얼룩진 이미지를 지닌다. 그리하여 대통령이 국민을 속였다는 사실은 전대미문(前代未聞)의 일이었다. 그러나 노무현과 문재인에 이르면, 그 거짓말은 더욱 정교해진다. 모두 친북 성향이거나 공산주의자들이었다. 김대중은 김일성이 지원한 수십만 달러에 이르는 돈을 정치자금으로 사용한 바 있다. 김정일은 이 모든 지원자료를 모아, 북한을 방문한 김대중에게 보여주며 협..

박살 난 北 대전차무기 '불새4′…우크라군이 공개한 당시 상황

박살 난 北 대전차무기 '불새4′…우크라군이 공개한 당시 상황이가영 기자입력 2024.12.02. 12:38업데이트 2024.12.02. 13:08우크라이나군은 드론을 사용해 북한산 대전차무기 불새-4 등을 파괴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제3돌격여단 텔레그램우크라이나군이 하르키우 전선에서 북한산 대전차무기 ‘불새-4′를 파괴했다며 영상을 공개했다.우크라이나 매체 유로마이단프레스는 지난달 30일(현지시각) 제3돌격여단이 하르키우에서 불새-4를 파괴하는 정황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고 보도했다.영상에는 우크라이나군 소속 무인항공기 부대가 도로를 이동 중인 불새-4와 T-72 우랄 전차, 적이 수풀에 숨겨둔 카마즈 트럭 등을 드론으로 파괴하는 모습이 담겼다. 드론 공격을 받은 장갑차에서는 화염이 치솟고 파편이 날..

트럼프·김정은 북핵 '빅딜'은 불가능하다

트럼프·김정은 북핵 '빅딜'은 불가능하다북의 지금 구세주는 러시아… 식량·에너지·외화벌이까지 보장트럼프 1기보다 절박하지 않아 더 많은 양보 받아내려 할 것북, 제재 해제·미군 감축 요구 등 트럼프 부실 거래 막으려면일본과 공조, 미국 조야 설득하고 해악 최소화 위한 스몰 딜 집중을천영우 前 청와대 외교안보수석·한반도미래포럼 이사장입력 2024.12.02. 00:10도널드 트럼프의 귀환은 한미 관계와 대한민국의 안보에 많은 도전을 예고한다. 그중에서도 우리의 국익에 반하는 미·북 간 거래를 막는 것이 가장 벅찬 도전이 될 것이다. 트럼프는 지난 7월 선거 유세 과정에서 “핵무기를 많이 가진 자와 잘 지내는 것은 좋은 일”이라며 김정은과의 재회에 관심을 보인 바 있고, 트럼프 1기에서 국무부 대북 특별 부..

사회, 경제 17:57:13

"정치 보복 끊겠다"는 李대표의 '보복 정치'

"정치 보복 끊겠다"는 李대표의 '보복 정치'조선일보입력 2024.12.02. 00:20더불어민주당 김민석 최고위원은 지난달 30일 서울 광화문 장외 집회에서 "김건희 감옥 간다. 6개월 안에 승부를 내자. 나라를 바꾸자"고 말했다. 사진은 지난달 23일 광화문 집회에서 이재명(가운데) 대표와 김민석(왼쪽) 최고위원, 박찬대 원내대표가 나란히 앉아 구호를 외치는 모습. /연합뉴스지난 주말 서울 도심에서 열린 민주당 장외 집회에서 “6개월 안에 승부를 내자”는 발언이 나왔다. 김민석 최고위원은 “김건희 감옥 간다”며 “50일 후 트럼프 미국 대통령 취임 전에 판을 바꾸자”고 했다. 내년 상반기 안에 김 여사 특검 수사와 윤석열 대통령 탄핵 등을 통해 판을 뒤집겠다는 뜻으로 들린다.민주당이 ‘6개월’이란 시..

사회, 경제 17:5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