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일반상식

- 조중동 끊기운동 -

太兄 2024. 12. 22. 18:06
- 조중동 끊기운동 -
 
* 이 운동은 우리 사회에 넘쳐나는 가짜뉴스와 현실왜곡에 대한 저항운동으로서, 자유대한민국의 정직한 여론조사와 공정한 언론보도 등 건전한 언론환경 및 언론 시스템 구축을 위한 풀뿌리 국민 운동 캠페인이다.
 
현재 우리나라가 처한 어려운 상황에 대한 모든 일차적인 책임과 원인은 언론과 방송에 있다. 좌파가 점령한 방송과 이에 동조하는 조.중.동. 등 주요 언론사들의 조작된 여론조사와 논평 그리고 불공정한 언론보도는 5000년 역사에 대한 반역이다.
 
따라서 현재 구독하는 조중동 신문은 과감히 끊어버리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보고 나아가는 스카이데일리, 자유일보 등을 구독할 것을 권유한다.
 
이 신문들은 공정한 보도를 통하여 대한민국의 양심을 지키고, 종북숭중 사대주의자들과 공산당으로부터 국가와 민족을 수호하고자 노력하는 신문이다.
 
이들 신문들은, 5.18 가짜유공자와 부정선거, 불법탄핵과 비상계엄 등 우리사회의 주요 잇슈에 대한 보도에 있어서, 그동안 숨겨지고 감춰진 진실을 규명하고 있다.
 
따라서 우리는 민주당과 주사파 자생간첩들에 의해 차단된 진실을 알 권리가 있다. 그리고 분노할 책임이 있다.
 
이제 우리는 진실을 보도하는 스카이데일리와 자유일보를 구독하여, 애국시민으로서 명예를 회복하고 참된 정의를 실현시켜 보자.
 
구독 신청
스카이데일리
02- 522-6595 (2만원)
자유일보
1833 - 2118 (3만원)
 
(이곳은 동의하는 여러분의 이름이 들어갈 곳이니, 댓글로 넣어주십시오. 이 캠페인은 여러분 모두의 운동이기 때문입니다)
 
2024. 12. 22. 전라도에서 시인 정재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