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일반상식

정청래 박지원

太兄 2024. 6. 29. 17:32

정청래 라는 자는 건국대 재학 중 미문화원에 화염병을 던져 불을 낸 역적입니다.
도대체 그런 자에게 공천을 준 자는 어떤 자이며 그런 자에게 표를 찍어 국회의원으로 당선시킨 분들이 누구인가요?

이 자는 최근 민주당 법사위원장이 되었습니다.
그러자 함량 미달의 이 자는  채상병 관련 청문회를 한답시고 해병대 사령관등 제복입은 장성들을 국회 법사위로 불러놓고 저질 패악질을 저질러댔습니다.

자기가 물어놓고 답변한다 하여 장성들을 "10분간 밖에 나가 있다 오라!!"는 등 말도 안되는 저질적 갑질을 자행한 것입니다.

조대체 국회가 신성한 국방의무를 수행하는데 목숨을 건 군 장성들에게 조리돌림을 하는 곳이란 말인가요?

또한 황천갈 날이 가까워진 민주당의 늙다리 박지원은 그들에게  "밖에 나가 두 손들고 한 발들고 있다 들어 오라!!"는 등 치욕적인 저질 발언을 스슴치 않았습니다.

이것은 고려 무신의 란 때  정 5품의 문신 한뢰가 노장군 이송을 밀친 이상의 미친 짓이라 할 것입니다.

또한 당시 김부식의 아들 김돈중은 잠자는 대장군 정중부의 수염을 불로 태우는 저질적 미친 짓을 자행했다고 하지요?

이미 참는 것이 한계점에 도달한 정중부등 무신들은 궐기하여 문관이라는 자는 고관대작부터 미관말직에 이르기까지 모조리 살륙한 무신의 란을 일으킨 것입니다.

그리하여 그때부터 고려에는  무신정권이 들어서서 오랫동안 무신들이 통치하는 시대가 왔던 것입니다.

역사는 문신들을 남김없이 도륙한 무신들을 비난하기보다 무신들에게 능욕을 가한 문신들에게 죽을 놈들이 죽었다라고 쾌재를 부르고 있습니다.

위 정청래, 박지원등 민주당 인간 쓰레기들의  제복입은 장성들에 대한 갑질은 고려 무신란을 촉발시킨
한뢰, 김돈중의 행위보다  장성들에게 더한 능욕을 가한 악질적인 역적질이라 할 것입니다.

우리는 해병 출신이 아님에도  테레비로 중개되는 그 장면을 보고 끓어오르는 분노를 참을 길이 없었습니다.

채상병 특검이라는 것은 지난 해 폭우시 익사한 시체 인양 작업  중 순직한 채상병의 죽음에 대하여 누구에게까지 책임을 묻는 것이 합당하겠는가 하는 문제에 대한 특검을 하자는 것으로서 전형적인 미친 짓이라 할 것입니다.

해병대 수사단장 박정훈은 위 채상병의 죽음에 대해 직속 사단장을 포함한 8명이나채상병 과실치사에 대하여 형사책임이 있다며 경찰에 이첩했다 합니다.

그것이 대통령에게 보고되자 윤대통령은 사단장까지 책임을 묻는 것은  책임자의 법위가 너무 과도하다는 생각에서 "사단장까지 처벌하면 차후 사단장이 어떻게 일을 하란 말이냐?"고 격노했다는 것이 민주당 의원들의 주장입니다

현재 그런 일이 있었는지 여부도 밝혀지지 않았지만 가사 그런 일이 있었다고 하더라도 그것은 전혀 문제될 게 없다고 봅니다.

대통령은 군 통수권자입니다. 군통수권자인 대통령이 채상병의 죽음 관련 형사책임자의 범위가 너무 과도하다고 생각될 경우 격노할 수 없다는 것인가요?

위 대통령의 격노에 대하여 문제를 삼고 특검을 하겠다,대통령에 대해 탄핵을 하겠다는 민주당 의원들의 작태는 정신병자들의 행위에 다름 아니라 할 것입니다.

테레비에 나오는 정청래와 박지원의 미친 짓 장면을 보고 군인들이 어찌 그 분노를 참고 있겠느냐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군은 사기를 먹고 사는 집단이라고들 합니다.사기 저하된 군대는 전쟁에 진다는 것입니다.

제복입은 군 장성들을 저와 같이 능욕을 가한 행위는 우리 군의 사기를 완전히 짓밟은 행위로서 전형적인 이적행위라 할 것입니다.

정청래, 박지원등은 군대도 안 갔다 온 자들입니다.그들이 죄를 짓거나 외국 국적을 가지고 있어  군대에도 갔다오지 않은 점, 제복입은 해병대 장성들의 사기를 짓밟은 점등을 종합할 때  정청래등의 위 비친 짓이 이적행위가 아니면 무엇이 이적행위란 말인가요 ?

저런 역적들에 대하여는 능지처참하고 그들의 목을 베어 광화문 앞에 걸어 두고 그들의 썩은 눈알을 까마귀가 파먹게 해도 분이 풀리지 않을 정도라고 하겠습니다.

오늘 오후 2시 국회의사당 3번 출구 정문 앞에서 해병대 예비역 100여 개 단체가
"해병대를 정치의 제물로 삼지말라!!"는 집회를 개최한다 합니다.

현역들은 대통령의 계엄선포가 있기 전에는 집회를 못하게 되어 있으므로 해병대 예비역 100여개의 단체가 민주당, 조국혁신당 규탄 집회를 개최하는 것입니다.
너무나도 시의적절한 지당한 집회라고 하겠습니다.

우리 국민들은 간첩보다 더 우리나라의 국방에 악영향을 끼친 인간쓰레기 역적 정청래, 박지원이  영원히 재기치 못하도록 규탄하는 해병 예비역 100개 단체에 대하여 아낌없는 박수갈채를 보여주어야 한다 할 것입니다

정청래와 이 시대의 궁예를 불지옥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