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일반상식

야! 우원식, 너도 국회의장이냐

太兄 2024. 12. 30. 20:02

《야! 우원식, 너도 국회의장이냐!》 方山

지금까지 그래도 국회의장이 되면 중립을 지키는 시늉이라도 했다. 지금 부정선거로 당선됐다고 의혹받고 있는 그런 작자들이 득실한 민주당에서 발의하는 29번째 탄핵을 가결한 것은 원천 무효다.

법도 하나도 모르는 토목과 나온 자가 무신 국회의장이라고 대통령 권한대행을 과반수 151석 이상으로 가결하냐! 그것도 부정선거로 된 깜도 안 되는 자들의 찬성으로 말이다.

대통령 권한대행은 곧 대통령이다. 대통령이 자기들 맘대로 올린 종북 좌파 재판관을 여야 합의해서 오라고 보류했는데 그것이 탄핵 사유가 돼냐!
범죄자들이 득실거리는 민주당 반국가세력이 국정을 마비시켜 국난을 획책해 정권을 탈취하려는 것이 너희 도둑들의 본색이지 너희들이 언제 나라 걱정한 적이 한 번이라도 있는가?

이 작자들이 입만 열면 국민의 뜻이라는데 니네 국민은 뭐냐! 계엄 이후 윤석열 대통령의 지지율이 수직 상승하고 국힘당 지지율도 동반 상승하는 국민의 뜻도 모르는 자들이 맨날 국민을 팔아서 소리나 질러대고 인격 모독하고 편파 진행하는 자들이 무슨 국민 타령이냐!

니 마누라는 이재명의 마누라 김혜경하고 같이 밥 먹으면서 메라? 현금으로 냈다고? 그거 선거법 위반에 허위 증언한 죄인인 걸 모르는가!

세상에 빨 넘이 없어서 희대의 범죄자 이재명의 하수인이 되어 국회의장이라는 분수에 맞지도 않는 자리에 있으면 얌전히 말이나 말지 니 맘대로 151이면 가결이냐!

대통령의 권한으로 네 넘들의 부정선거와 탄핵과 특검, 예산 삭감 등으로 국정이 마비 상태가 되는 상황에서 대통령이 결단해서 내린 계엄은 당연하고도 당연한 일이거늘 무신 큰일이나 난 것처럼 다들 국회 정문으로 들어가는데 니넘 혼자 도둑넘처럼 담 넘어가고 지랄이냐! 생쇼하냐!
자격도 없는 자의 독단적 결정으로 가결한 대통령 권한대행 탄핵은 원천 무효다.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은 이런 불법적 탄핵에 굴하지 말기 바라며, 가처분 신청에 대한 헌재는 대한민국의 장래를 위해 현명한 판단을 해 줄 것으로 믿는다. 미국 등 서방 국가들도 대통령의 계엄은 대통령의 권한으로 인정하고 계속적인 윤석열 정부를 지지하고 있는바, 온 애국민은 들고일어나서 저 세금만 축내는 민주 도둑당과 국회를 파산시켜야 마땅하다고 본다.

천하의 도둑넘을 대통령으로 만들어 면피하려는 도둑들아! 되지도 읺을 욕심이 과하면 곧 죽음임을 알아라!

토요일 아침에
方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