太兄思想

중화인민공화국의 4대공정

太兄 2023. 5. 15. 20:22

중화인민공화국의 4대공정

2019-01-20 23:22:26


♥중화인민공화국의 4대공정

*국사수정공정
·중화인민공화국 문명의 기원을 황하에서 요하로 끌어 올리려는 것이 중화국의 '국사수정공정'이다.
요하일대가 황하문명보다 2500년 앞선 7천년의 신석기 문명이 존재했음을 알리는 유물이 발견된다.
중화인민공화국이 30년만에 자국의 고, 근대사에 수정에 나선 것은 고대사에 대한 전면적인 재편을 통해 '오랑캐로 타부시했던 요하문명을 중화국 문명의 기원으로 삼는다'
이렇게 되면 4대문명 가운 데 최고일뿐만 아니라 요하에서 발원한 한민족도 중화국 선조의 후예가 된다'는 논리이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공인 역사서를 수집.보완하는 중화서국에서는 2015년을 완성의 해로 목표로 하였다.
하상주단대공정, 중원문명탐원공정, 동북공정을 통해 상고사 작업 끝에 완결판인 국사수정공정을 하는 것이다.


·홍산문화의 주도 세력은 오랑캐인 동이족이나 예맥족으로 치부했던 중화국의 역사계가 1990년 후반부터 전설의 인물이었던 황제(헌원)가 홍산문화를 건설한 것으로 정리를 한 것이다.
최초로 홍산문화를 주도한 세력은 황제족이며, 홍산문화가 중화국의 기원이라는 것이다.


·이렇게 되면 요하의 발원지로 하는 웅녀족, 고조선의 단군 등 우리 민족의 선조 역시 자연스럽게 황제의 후예가 된다.
중화국은 국사공정을 통해 동북아시아의 문명, 더 나아가 세계문명의 기원을 통째로 바꾸려는 고대사의 재편작업이다(blog, naver.com, 중국 역사 수정공정하면 한민족은 황제의 후예)


#여러분 중화인민공화국은 4대공정을 통해 한민족의 문화유산을 중화국 문명으로 바꾸어서 세계최고의 문명으로 만들고 있음니다.
그리고 한민족의 후예를 치우천황이 아닌 황제로 바꾸고 있음니다.
치우천황마저도 중화국의 시조로 삼조당에 모셔져있음니다. 우리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음니까?
좌우의 이념분쟁으로 싸움만하는 사이에 중화인민공화국은 일본이 역사를 조작한 것처럼 현대판으로 백주대낮에 역사를 조작하고 있음니다!

오오통재라! 좌우를 넘어 한민족의 정체성을 밝혀라!
#이강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