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귀연"재판을 지켜보면서
어김없이,, 어제하루도 그렇게 해서 역사속으로 사라졌습니다.
백년을 산다고 해도 삼십년이 채 남지 않았는데ㆍㆍㆍ
니 내 할것없이 어리석은게 사람 이구나,, 하는 답답한 마음에 이 한밤을 또 설쳐 잠못 이룹니다.
분명한것은 "지귀연"도 지금쯤은 사실관계를 완전히 이해하고 있을 것인데 말입니다.
"지귀연"도 사람이니 오죽이나 하겠습니까? 겁도 날것이고,,
어차피,, 이러나 저러나 절반의 원망은 들을것인즉,, 불을보듯 뻔한 일이 아니겠나??
지금,, 생각해보니 ~ "윤석열" 못지않게 "지귀연"의 팔자도 참!, 험란 하구나 하는 생각입니다.
판검사 안되고, 대통령 안된것이 이 얼마나 다행한 운명인고??
미국의 트럼프가 앞으로 살면 20년은 더 살까?
아니면 30년??
천하의 '영웅호걸'들도 때가되어 다 떠나고 없는데,,
왜들 다~ 그래 움켜 쥐려고만 하는가?
📣📣✨️
자!!,, 내가 결론을 내려줄께!!
"지귀연" 재판관!,, 당신은 어차피 이래도 욕먹고,, 저래도 욕멀을 기막힌 운명에 당도했소!!
지금 대한민국 모든 사람들의 시선은,, 당신을 향하고 있어요!!
당신도 그것을 알것이오!!
이제 두눈 딱!! 감고,, "정의"의 편에 서시오!!
제발!!
누구나 한번 왔다가는 인생!!
두고두고 대대손손 욕 얻어묵는 "이완용"의 삶보다 ㅡ
그래도 "안중근" "이순신"같은 삶이 괜찮지 않겠소!!
"불의"보다는 "정의"가 좋겠다는 제 생각에 동의 하시겠죠?
다음주 13일 못난 특검놈측의 구형이 있을테고, 다음달에는 1심 선고가 있겠지요?
솔직히,, 법 무지랭이 제가봐도 12.3 계엄이 내란이 될수는 없지 않습니까?
동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으로서 당신께 큰 짐을 지우는것 같아,, 인간적으론 정말 미안하지만,,
당신의 타고난 업보라 생각하소!!
"지귀연" 판사님!!
나는,, 12.3 계엄이 절대 내란이 될수없다는 판단인데 ㅡ
혹시라도 제 생각이 틀렸습니까?
아무튼 지금!,, 조국의 존망이 당신께 매달렸슴이 분명하오다!
미안하외다!
멀리서나마 힘과 용기의 기운을 드리고져 합니다!!
법 무지랭이 주권자
'시사 일반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우리가 알고 있어야 할 사실들 (0) | 2026.01.10 |
|---|---|
| 여론조사조작 꼬리를 찾았다 (0) | 2026.01.10 |
| 이란 반정부 시위 62명 숨져... 트럼프 "강력 타격할 것" 2차 경고 (0) | 2026.01.10 |
| 시진핑은 공자(孔子)인가? 아닌가? (1) | 2026.01.09 |
| 26년 1월 9일 부동산 주요뉴스 (0) | 2026.0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