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 일반상식

4.10 총선 대한민국의 운명을 좌우

太兄 2024. 3. 31. 15:49

김철홍 교수 강의 꼭 다 들어보세요!!!

지금 이재명 하나 감방 보내서 해결될 일이 아니랍니다.
대장동 등에서 해쳐먹은 조단위 돈은 경기동부연합으로 들어갔고,
정ㆍ법계에 다 뿌려져서 재판은 하나 마나이고 이재명 총선 인재영입 위원장까지 맡은 것
이재명이 영입한 이들이 총선에서 호남지역에 공천하여 전부 다 금뱃지 달면 대한민국은 완전 주사파가 장악, 공산화 된다.

https://m.blog.naver.com/hlqaa/223388804057

이재명 경기도지사 1등 공신은 동부연합!
성남 시장 때 해먹은 버릇 파이가 커진 경기도지사 시절 해먹은 규모는 엄청나다.
대장동 등 투자시 대출 은행은 큰 수익 없었다.
화천대유(개인 투자자 모임) 등에서 3억 5천만원 투자자는 8,000억 수익 챙김

800만원 투자자는 1,000배(101억) 수익 챙김
경기 동부연합은 약 1조 챙김(혁명자금)
돈 받은 사람들 중엔 권순일 대법관, 박영수 전 특별검사, 김수남 전 검찰총장 등 거물들이 수두룩하며 이들은 심부름 값에 불과하며 이들에 의해 돈 받은 사람들은 따로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때문에 이재명은 재판을 받아도 걱정을 안하는 것이다.

이재명은 이석기의 아바타에 불과하며 이재명 빵에 간다한들 또 다른 아바타가 나타날 것이며, 비롯한 RO조직은 엄청난 자금까지 거머쥐고 있어서 나라의 운명은 그들에 의해 흔들릴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총선 대한민국의 운명을 좌우합니다.

<참고>
윤석렬 대통령 당선시 저들이 부정선거를 시도하였으나 부정선거 주장하는 시민들의 활동에 의해 저들이 마음놓고 부정을 저지르지 못하고 착오를 빚어 근소한 표 차이로 이길 수 있었다.
대한민국 유지는 5년간 연장된 것 뿐이라는 것!
4.10 총선엔 대한민국 국민이고 싶은 모든 국민들이 부정선거를 막는데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 이희천 교수 //
  국가적 비상 상황

- YouTube - https://m.youtube.com/watch?si=N3KXwfISRA1nd-yh&v=tQ8FDowhiLY&feature=youtu.be